삼성전자 갤럭시 Z 트라이폴드, 씨넷 ‘CES 2026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
삼성전자 갤럭시 Z 트라이폴드가 미국 IT 전문지 씨넷(CNET)이 선정하는 ‘Best of CES 2026 어워드’에서 가장 높은 상인 ‘최고의 제품(Best Overall Winner)’과 ‘최고의 모바일 기술(Best Mobile Tech)’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씨넷은 CES 공식 파트너사로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와 협력해 CES 2026 전시 제품을 대상으로 40명 이상의 테크 전문가와 함께 심사를 진행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새로운 콘셉트 제시, 주요 소비자 문제 해결, 성능·품질 기준 제시 여부를 기준으로 총 22
KT(대표이사 김영섭)는 `당신이 가는 모든 곳에 KT`라는 슬로건 아래 야외에서 안정된 네트워크 품질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 두 가지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KT(대표이사 김영섭)는 `당신이 가는 모든 곳에 KT`라는 슬로건 아래 야외에서 안정된 네트워크 품질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 두 가지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KT는 2025년 서비스 품질 향상의 초점을 `아웃도어`에 맞추고 있다. 고객들이 야외에서 SNS 인증, 실시간 위치 공유, 고화질 사진·영상 전송 등 다양한 활동을 원활히 즐길 수 있도록 네트워크 품질을 강화했다.
첫 번째 프로모션은 `전국 방방곡곡 미션 인증 챌린지`다. 총 500명의 참가자를 선정해 매주 지정된 야외 미션 지역에서 방문해 인증샷을 촬영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미션 장소는 주요 러닝 스팟과 코리아 둘레길 인근 명소, 전국 약 4,000여개의 캠핑장이 포함된다.
참가자에게는 미션 인증 타월이 제공되며, 인증 완료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1만원권)을. 우수 인증자 3명에게는 에어팟 프로2를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울릉도 초청 캠프 `울캠`이다. 울릉도에서 KT 네트워크와 AI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5월25일(토)부터 2박3일간 총 10팀(팀당 2∼4인)을 초청한다.
참가자에게는 왕복 선표와 숙박,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울릉도 대표 관광지 4곳에서의 인증샷 미션, 전문 포토그래퍼 촬영, AI 기술 체험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포함된다.
응모는 KT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KT 닷컴의 `당신이 가는 모든 곳에 KT 체험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기간은 4월11일(금)부터 20일(일)까지다. 당첨자는 4월 22일(화)에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KT 마케팅혁신본부 권희근 상무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아웃도어 활동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불편함 없는 네트워크 환경과 긍정적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