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Z 트라이폴드, 씨넷 ‘CES 2026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
삼성전자 갤럭시 Z 트라이폴드가 미국 IT 전문지 씨넷(CNET)이 선정하는 ‘Best of CES 2026 어워드’에서 가장 높은 상인 ‘최고의 제품(Best Overall Winner)’과 ‘최고의 모바일 기술(Best Mobile Tech)’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씨넷은 CES 공식 파트너사로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와 협력해 CES 2026 전시 제품을 대상으로 40명 이상의 테크 전문가와 함께 심사를 진행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새로운 콘셉트 제시, 주요 소비자 문제 해결, 성능·품질 기준 제시 여부를 기준으로 총 22
샘표, 동지 맞이 ‘밸런스죽’ 저당 기획전 진행
샘표가 붉은 팥의 기운으로 액운을 쫓고 복을 기원하는 동짓날(22일)을 앞두고 너무 달지 않아 더 맛있는 ‘밸런스죽 동지찹쌀통팥죽’과 ‘통팥늙은호박죽’을 할인 판매한다. ‘검은콩흑임자죽’까지 100g당 당 함량이 5g 미만이라 한겨울 당 걱정 없이 따끈하게 먹기 좋은 밸런스죽 ‘저당(low sugar)’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기회다.
밸런스죽은 샘표의 오랜 한식 맛 내기 노하우와 우리 맛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세프와 영양학자가 공동 개발한 레시피로 만든 제품이다. 집에서 갓 끓인 듯한 풍부한 맛을 구현하는 동시에 죽을 먹을 때 놓치기 쉬운 영양소까지 든든하게 설계했다.
밸런스죽 ‘동지찹쌀통팥죽’은 설탕에 졸여 만든 팥앙금이 아닌 엄선한 통팥만 사용하고 설탕을 넣지 않아 팥 고유의 진하고 구수한 맛이 일품이다. 신선한 국내산 찹쌀을 넣어 한 끼 식사나 영양 간식으로도 손색없다. 100g당 당 함량이 0.1g밖에 안 돼 당 부담을 확 덜어냈다.
‘통팥늙은호박죽’은 노랗게 잘 익은 늙은 호박과 곱게 간 쌀을 뭉근히 끓여내 호박 본연의 은은한 단맛이 매력적이다. 100g당 당 함량은 4.2g으로, 부드럽고 달콤한 호박죽을 저당으로 즐길 수 있다.
‘검은콩흑임자죽’은 검은깨와 검은콩을 천천히 볶아 고소함과 구수함을 풍부하게 살리면서도 설탕을 넣지 않고 푹 끓여 느끼하지 않다. 100g당 당 함량은 0.2g에 불과하다.
샘표는 저당 밸런스죽 외에도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을 100% 섭취할 수 있는 △능이누룽지닭백숙죽 △통녹두전복삼계죽 △전복내장죽 △발아현미소고기죽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맛있게 건강을 챙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제품이다.
네이버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는 오는 25일까지 △동지찹쌀통팥죽 △통팥늙은호박죽 △검은콩흑임자죽 각 2봉 세트를 52%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검은콩흑임자죽 대신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 100% 밸런스죽 △발아현미소고기죽 △통녹두전복삼계죽 △능이누룽지닭백숙죽 △전복내장죽 중 2종(교차 구매 가능)을 선택해도 된다.
샘표 관계자는 "최근 저속노화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면서 가볍지만 영양은 꽉 채운 한 끼를 원하는 분들에게 밸런스죽이 호응을 얻고 있다"며 "동지에 빠지기 아쉬운 겨울 별미이기도 한 팥죽을 달지 않아 더 맛있는 밸런스죽 동지찹쌀통팥죽으로 건강하게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